닫기
과정 구분
과정 카테고리
태그
검색어

데이터과학자

[e-러닝]데이터사이언스 전략 및 실무 과정이미지

[e-러닝]데이터사이언스 전략 및 실무

별점아이콘 별점아이콘 별점아이콘 별점아이콘 별점아이콘 0.0점

과정정보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16차시

수강료

150,000

판매금액

배송금액

할인금액

총 결제금액

 

교육 신청 전 주의 사항

  • 1

    유의사항

    해당 VOD강의는 오프라인 교육을 녹화/편집한 강의 입니다.
    미리보기를 통해 강의 품질을 확인 후 신청 바랍니다.

  • 2

    수강 기간

    교육 신청(결제완료) 일로 부터 30일 동안 수강이 가능합니다.
    30일 이후에는 동영상을 재생 할 수 없습니다.

  • 3

    수료증 발급

    수강 기간 내에 모든 영상의 진도율을 100% 이수 후 설문지 작성을 완료하시면
    ‘나의 강의실 -> 증명서발급’ 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수강 기간내에 100% 진도를 달성하지 못했을 경우 수료증 발급이 불가합니다.)

  • 4

    동영상 플레이를 위한 기기등록 제한

    동영상 재생은 계정당 2대까지 자동 등록됩니다. (PC , Mobile)
    계정 공유를 막기 위함으로 본인의 PC에서 교육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기기변경은 불가함을 미리 알립니다. / 공용이 사용하는 PC에서 교육 신청을 삼가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최초 동영상 재생 시 자동으로 기기가 등록 됩니다.

 

빅데이터의 이해

예측분석

데이터분석기술의 진화

데이터과학의 개념

네트워크세상과 플랫폼비즈니스

딥러닝과 인공지능

디즈털트랜스포메이션과 4차산업혁명

CRM개념과 추진방법론

예측적 고객분석 방법론

예측적고객분석 실무적용사례

예측적고객분석을 적용한 CRM 고도화 방안

고객세분화와 마이크로마케팅

유통산업의 상품중심 분석방법론 및 실무적용사례

고객경험 관리방안

수요/매출/가격 예측방법론과 실무적용 사례

제조산업의 PMQ 적용방법론과 실무적용 사례

금융/보험 빅데이터 & AI 활용 및 실무적용사례

Healthcare 분야의 빅데이터& AI 활용 및 실무적용사례

공공 빅데이터 분석 및 활용사례

 

*총 시간: 553분

강의목차(총 16강)

1. 01_빅데이터의이해 44분

2. 02_예측분석 33분

3. 03_데이터분석기술의진화 28분

4. 04_데이터과학의개념 32분

5. 05_네트워크세상과플랫폼비즈니스 36분

6. 06_딥러닝과인공지능 40분

7. 07_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과4차산업혁명 36분

8. 08_CRM개념과추진방법론 25분

9. 09_예측적고객분석방법론 17분

10. 10_예측적고객분석 실무적용사례 28분

11. 11_예측적고객분석을적용한CRM고도화방안 16분

12. 12_고객세분화와마이크로마케팅 51분

13. 13_유통산업의상품중심분석방법론및실무적용사례 60분

14. 14_고객경험관리방안 25분

15. 15_수요매출가격예측방법론과실무적용사례 23분

16. 16_제조산업의 PMQ 적용방법론과 실무 적용사례 6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