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과정 구분
과정 카테고리
태그
검색어

FAQ

Q결제 수단을 알려주세요.
A

신용카드

결제 시, 모빌리언스 결제 서비스를 통해 진행되며 국내 카드사(신한, 국민, 현대, 하나, 농협 등)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계좌이체는 회원님의 통장에서 빅데이터 러닝센터 계좌로 바로 입금처리가 되는 결제 방법입니다. 동일하게 모빌리언스 결제 서비스를 통해 결제가 진행됩니다.

 

무통장입금

회원님께서 입금하실 은행, 입금예정일, 입금자명을 작성 후 발송된 가상계좌를 통해 입금하시면 됩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면 결제 시, 발급종류와 발급번호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회사를 통한 결제 시, 전자계산서 발행을 원하신다면 [training@datasolution.kr]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Q환불 방법 및 규정을 알고 싶어요.
A

오프라인 교육일 경우,

현장카드 결제를 하신 경우 현장에서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교육이 시작되었을 경우 환불을 불가합니다.

현금을 입금하신 경우 [training@datasolution.kr]로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 예금주 정보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단, 매월 말에 일괄처리 되므로 즉시 환불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Live 교육일 경우,

환불은 사이트 하단의 환불규정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Q결제 이후에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A

결제 이후 결제 수단 및 할부 내역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기존 결제 건을 환불 받으시고 새로 결제 해주셔야 하며, 수강 종료 시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또한, 기존 결제 건에 대한 환불은 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가 가능합니다.

Q신용카드 결제시 오류가 떠요.
A

결제 시 오류사항으로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1. 결제카드가 한도초과인 경우

2. 결제정보가 잘못 기입된 경우

3. 결제시간 초과가 된 경우

4. 보안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은 경우

 

이 4가지 사항을 점검하신 후에도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류화면 캡쳐 후 보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Q무통장 입금 시, 교육 신청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A

가능합니다. 다만, 확인 가능하도록 교육 신청 시 요청사항에 기재 바랍니다.

Q무통장입금 후 현금영수증도 가능한가요?
A

결제 신청 시 해당 절차 안에 현금영수증 체크목록에 체크해주시면 발행 가능합니다.

Q거래명세서 및 견적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교육 신청 시 요청사항 또는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 및 상담'을 통해 요청 바랍니다.

Q통합 결제가 가능한가요?
A

홈페이지 우측 상단 장바구니를 통해 여러 교육을 한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Q부가세는 별도인가요?
A

빅데이터 러닝센터는 면세사업자로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 1
  • 2
  •